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09년 이제서야 블로그에 도전한다. NetWork To World
    지극히 개인적 2009. 2. 19. 17:24

    2009블로그에 시도하다.

    2009 권PD의 블로그 시작이란? 

    1. 지금까지 홈쥐도 하나 안 맹글러 봤다.(아 미니홈피는 만들었구나.. 사진용으로 )

    2. 하물며 카페나 클럽은 맨날 윗머리였는데 글만 썼지 해 본 짓거리가 없다.
    3. 블로그는 내맘대로 하는거 맞는건지도 잘 모른다. ( 블로거 대전은 많이 봐서 무서버.. )

    4. 할 줄 아는게 모바일이라고 썻다면 큰 오산. 이게 그나마 구독자가 많을 거 같아서.

    5. 어쩌면 이게 내 천성일지도 모른다는? ( 웃기네.. 일단 블로그보다는 자료실 개념으로 ^^ )

    쉽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은 많이 한다. 주제가 있어야 될지 아님 내 생각을 저거야 될지 모르겠다.

    글써본거라곤 대학 다닐때 학보 써보고 프로그램 기술서 써 보고 견적서 써보고, 제안서 써본게 전부 다다... ( 그런가 ? )

    아 또 있구나. 보험사와 장장 1년 6개월을 혼자서 소장 정리하고 법조 문서 확인해서 내용 증명 써 본것도 있구나.

    주변에 많은 지인들이 있고 또한 나보다 나은 사람들이 너무나도 많다.
    하지만. X팔리는 것는 같지 않다. 왜냐? 난 다 반말로 쓸거니깐. 이건 누구에게 보여지는 글에 대하여 고민을 많이 하게는 하지만 나의 생각을 적는 부분에서는 존대어는 쓰지 않을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블로그, 카페, 클럽, 참여와 공유..
    다들 만들만 거창하게 할뿐 나역시 전문 지식이라면 목구멍이 포도청이라기 보단 너무나도 이 세태가 안따깝게 보여서 시도하는 것이다(?!)

    나중에 내가 이 것을 살짝 본다면, 웃을지 고칠지는 모르겠다. 이건 미투데이는 아니니깐~ 암튼 2009년 몇개는 쓰나 보자.
    포스트 일정은 필자의 사정에 의하여 지맘대로 결정됩니다. ( 취중리포트는 과감히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저작권법 제 133조 2의 제 2항, 133조 2의 4항 에 의하여 처리됩니다. - 지맘대로 저작권. 이게 어느 나라 저작권법과 아주 유사~~, 저작권은 법적으로 임대 및 양도가 안됩니다.^^)

Designed by Tistory.